운영 Consulting

BX-Help 기반 고객사 IT 운영지원으로 실시간 Request 및
Response를 관리하여, 안정적 체계하에 고품질 운영 서비스 제공

BX-Help는 BxT Solution의 고객을 위한 공간으로 다양한 운영 컨설팅 서비스 제공 및
실시간 Response, 철저한 Request 관리가 가능한 On-line Help 기반의 Web 솔루션 입니다.

  • 효율적인 온라인 업무 프로세스 지원원

    1

    On-line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및
    시스템 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 지원
  •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스

    2

    실시간 Response 위해 각 단계별
    SMS, E-mail 서비스 제공
  • 신속한 요청 대응 및 미처리 현황 파악악

    3

    신속한 L/T과 철저한 Request
    관리 위한 미처리 현황 분석
  • 다양한 요청 분석 및 통계 제공 서비스

    4

    Request에 대한 다양한 분석
    통한 운영서비스 통계 제공

고객문의 처리절차, CSR Process

  • 01.

    문의등록

    (고객)

    문의등록
    • 문의등록(문의시간, 영역)

    • 처리기한(우선순위, 난이도)

    실시간 등록

  • 02.

    접수후분석

    (BxT)

    문의등록
    • 문의접수(접수시간, 담당자)

    • 접수기한(2H 이내 접수)

    실시간 접수

  • 03.

    분석후진행

    (BxT)

    문의등록
    • 분석진행(분석시간, 담당자)

    • 분석기한(8H 이내 분석)

    실시간 분석

  • 04.

    답변진행

    (BxT)

    문의등록
    • 답변진행(소요시간, 진행율)

    • 답변예정일(완료예정일 등록)

    실시간 답변

  • 05.

    답변완료

    (BxT)

    문의등록
    • 답변완료(소요시간, 영역)

    • 답변기한(처리기한내 답변)

    실시간 답변

  • 06.

    답변종결

    (고객)

    문의등록
    • 답변확인(내용, 처리시간)

    • 답변평가(신속성, 정확성 등)

    실시간 평가